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밥도둑 혹은 밥경찰

(내 돈으로 산)짬뽕, 피자 맛집_섬소나이_제주도 우도 맛집

by RPA 챗봇 2022. 8. 23.
반응형

이번 휴가로 제주도를 갔습니다. 

 

뚜벅이라 제주도의 4분의 1 정도만 보고 왔네요. 성산 -우도 - 함덕 루트로 돌았습니다.

 

우도는 이번 휴가까지 쳐서 4번 정도 다녀왔네요. 질릴 만도 한데 여전히 재밌는 섬입니다.

 

차보다 전기자전거, 삼발이가 더 많아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서 더욱 좋은 듯하네요.

 

이제 되지도 않는 소리는 각설하고 바로 맛집 소개드리겠습니다.

 

섬소나이

 

바로 사진 보시죠.

 

반응형

 

 


 

간판
우영우 포즈

섬소나이 앞입니다.

 

사람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웨이팅도 길어서 가자마자 번호표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2번 순서에는 가게 앞에 계셔야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내부
내부
내부

테이블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회전율이 그렇게 빠르지는 않아 15번 순서를 배정받았다면 거의 1시간은 걸리실 겁니다.

 

가게 내부는 바다 뷰가 바로 앞에 보여서 좋으며 눈이 부실 정도로 밝습니다.

 

 

 

 


 

 

피자
짬뽕
우짬소섬 세트

저희는 우짬소섬 세트 시켰습니다.

 

무엇의 줄임말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메뉴 그림만 보고 시킨 거라 이름까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이것 말고도 크림짬뽕 등 여러 종류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피자가 맛있었고 여자 친구는 짬뽕이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짬뽕은 해산물이 꽤나 많고 원래 딱새우가 들어가는데 재료 수급의 차질이 있어 다른 새우가 부득이하게 들어갔다고

 

하시더라고요.

 

저것도 맛있습니다.

 

 

 


 

 

섬소나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83 · 블로그리뷰 1,628

m.place.naver.com

 

섬소나이는 엄청 유명해서 우도를 간다면 모두가 이 집을 갑니다.

 

그래서 웨이팅이 싫으시면 옆 집 해신짬뽕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줄에 지쳐 그냥 옆집 갔다가 먹었는데 짬뽕 맛집이었습니다.

 

저는 짬뽕은 해신짬뽕이 더 맛있는 듯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