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밥도둑 혹은 밥경찰

(내 돈으로 산)곱창 맛집_대정양곱창(남포동)_중구 남포동 맛집

by RPA 챗봇 2022.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습하고 상당히 덥네요.

 

비라도 한 번 시원하게 왔으면 하는 데, 기상청이 항상 비 온다고 예보하니 비가 안 오네요.

 

날씨 맑을 거라고 한 번만 예보해주면 바로 폭우 가능할 거 같은 데 말이죠

 

저는 이번 주 남포동에 쇼핑도 할 겸사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대정양곱창이라는 곳을 추천받아서 처음 가봤는 데

 

엄청 유명한 곳이었더라고요. 남포동에 살다시피 했는 데도 이제껏 모르고 살았네요.

 

쓸데없는 내용은 각설하고 바로 사진 내용 보여드리겠습니다.

 

대정양곱창

 

바로 내용 보시죠.

 

 

반응형

 

 

 


 

 

메뉴판

 

 

저는 2명이서 가서 소자를 시켰습니다만

 

음 부족합니다. 2명이면 중자 3명이면 대자 가셔야 할 겁니다.

 

소금구이는 마늘소스에 버무려져서 나오고 양념 구이와 전골은 같은 매운 소스를 사용합니다.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생각되고 다른 테이블도 보니 주로 전골이랑 양념 구이 많이 드시더라고요.

 

양념구이 추천드립니다.

 

 

 

 

 

 

 

기본찬

 

기본찬

 

기본찬입니다. 평범하니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양념구이 소자

 

소자입니다. 보는 것처럼 양이 많지 않습니다. 2명이면 중자부터 명심하세요

 

 

 

 

 

 

 

가만히 있으면 종업원이 와서 하나하나 잘라주시고 조리해주십니다.

 

그냥 맥주 마시면서 종업원과의 어색한 시간을 견디고 나면 알아서 완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소자를 시켜서 양이 부족하여 우동사리 시켰습니다. 사실 중자 시켜도 우동사리 시켜서 드세요.

 

맛있습니다.

 

 

 

 

볶음밥

그리고 화룡정점 볶음밥을 먹어줍니다.

 

곱창의 기름을 그대로 흡수해서 볶기에 혈관이 비명을 지르는 맛입니다.

 

즉 맛있다는 겁니다. 저는 오래 살기보다 곱창 기름 범벅인 인생을 살겠습니다.

 

 

 

 

 


 

저는 너무 더워서 실내에서 먹었습니다. 대정양곱창은 곱창이 맛도 있지만 특히 실외에서 먹을 수 있어

 

더욱 유명한 것도 있습니다. 가을쯤에 날이 선선하면 실외에서 곱창 먹으러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별개의 이야기로 롯데백화점에서 춤을 추고 계시더라고요

 

 

 

 

 

 

꽤나 전문적으로 조명이랑 큰 카메라로 촬영 중이시더라고요

 

아이돌 지망생인지 일반 댄스팀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